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 N
No.3156024-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
- 등록일 : 2022.07.06 14:14
- 조회수 : 12337
공 고
제목 :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
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신청대상 :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<학부 및 대학원, 복학예정자 포함>
※ 1학기 재관생 중 2학기 생활관비 등록자는 지원불가함
2. 재관 기간
가. 학부 및 일반대학원 : 2022. 8. 27.(토) 10:00 ~ 12. 21.(수) 15:00, 117일
나. 법학전문대학원 : 2022. 8. 27.(토) 10:00 ~ 12. 10.(토) 15:00, 106일
※ 개폐시간 : 05:00 ~ 00:30
3. 입주자격 및 유의사항
가. 공동생활에 영향을 주는 질병이 없는 자
나. 재학한 직전 2개 학기 생활태도 벌점이 6점 미만인 자
다. 직전 2개 학기 성적 평점평균(F학점 및 포기학점 포함)이 2.5이상인 자 (1학년은 1학기 평점 반영)
※ 지원자 미달일 경우 성적에 관계없이 선발
라. 추가모집은 우선선발 없음
4. 모집유형
가. 학부(남) : 2인실(A‧B‧C동), 2인실(G동), 2인실(향토관)
나. 학부(여) : 2인실(E‧F동), 2인실(H동), 2인실(향토관)
다. 법학전문대학원·일반대학원(남,여) : I동(1인실, 2인실)
※ 일반대학원생 중 학부동 입주 희망자는 학생종합정보시스템에서 생활관신청 후 행정실로 2022. 7. 15(금) 17:00까지 연락 바람.
5. 신청기간 및 방법
가. 신청기간 : 2022. 7. 14(목) 09:00 ~ 7. 17(일) 24:00
나. 신청방법 : 학생종합정보시스템 → 생활관(경산) → 생활관신청 → 입주유형(동) 선택 → 신청하기 클릭 → 신청내역 확인
(예 : [G동]으로 2022.7.14. 10:42 신청한 상태입니다.)
※ 본인이 선택한 입주 유형에 불합격할 시 타동 여석이 있을 경우 랜덤으로 배정하여 합격처리 함
6.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
가. 합격자 발표 : 2022. 7. 20(수) 14:00 예정 (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)
나. 생활관비 납부 기간 : 2022. 7. 21(목) 09:00 ~ 7. 22(금) 16:00【2일】
※ 기간 내 미등록자는 합격 취소 됨
※ 합격여부 확인은 본인이 영대 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할 것
다.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 : 이후 일정은 선발 상황에 따라 추후 공고
7. 생활관비
가. 관리비 및 식비
구분 | 동 | 성별 | 유형 | 관리비 | 선택 | |
자치회비 | 식비 | |||||
학부 | A동 | 남 | 2인실 | 830,700 | 10,000 | · 2식 신청시 1식 단가 : 4,300원 ■ 학부 및 일반대학원 : 8.27(토) 중식 ~ 12.21(토) 중식(주말포함) ① 1일 3식 : 1,326,000원(340식) ② 1일 2식 : 980,400원(228식) ③ 식비제외 ■ 법학전문대학원 : 8.27.(토) 중식 ~ 12.10(토) 중식(주말포함) ③ 식비제외 |
B,C,G동 | 남 | 2인실 | 854,100 | |||
E·H동 | 여 | 2인실 | 854,100 | |||
E동 | 여 | 2인실 (구)4인실 | 830,700 | |||
F동 | 여 | 2인실 | 842,400 | |||
향토관 | 남/여 | 2인실 | 1,064,700 | |||
법학전문대학원 (106일) | I동 | 남/여 | 1인실 | 1,452,200 | 해당없음 | |
2인실 | 1,028,200 | |||||
일반대학원 (117일) | I동 | 남/여 | 1인실 | 1,602,900 | ||
2인실 | 1,134,900 |
※ E동(여) (구)4인실은 2층 침대 2개(기존 4인실)를 유지하면서 2인실로 운영함.
나. 식비 관련 안내사항
1) 고지서 출력 시 2식/3식/식사안함 중 한가지 유형을 반드시 선택 ☞ 2식 선택 시 조/중식, 조/석식, 중/석식 중 선택 필수
2) 2식 납부자 중 선택 유형에 따라 납부 후 개관일(8.27) 조식, 퇴관일(12.21) 석식 금액 환불 예정 (9월 중 입금 예정)
3) 추석연휴 기간 식당 휴무 : 2022. 9. 9(금) 조식 ~ 9. 11(일) 석식
※ 고지서 상 식비 금액은 2식 신청자는 6식, 3식 신청자는 9식이 공제된 금액임
4) 선택한 식사는 2학기(재관기간) 동안 유효함
5) 식비는 생활관 식당에만 유효하며, 교내식당과는 별개임
8. 생활관비 환불 기준 안내
가. 개관일 전(입주포기) ☞ 납입 금액 100% 환불
1) 개관일 전일까지 : 2022.8.26(금)까지 접수분 해당
※ 생활관비 등록자 중 입주를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재관취소 신청서를 즉시 접수하여야 함
(접수 지연 시 대기자의 추가합격 기회 차단 등의 상황을 초래하게 됨)
2) 신청 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<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>에서 재관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팩스 또는 생활관 계정메일로 발송
FAX : 053-810-4724, 메일주소 : dormi@yu.ac.kr ※ 메일/팩스 발송 후 반드시 수신 확인 바람
나. 개관일 2022.08.27(토) 이후 (입주포기 및 중간퇴관) ☞ “생활관수칙”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▣ 입주시작일부터는【학생종합정보시스템>생활관(경산)>"퇴관(환불)신청"】에서 환불신청
1) 관리비 : 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 14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, 단 공식퇴관일(12월 21일) 기준 잔여일 30일 이하 퇴관시 환불금 없음
2) 식비 : 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 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
3) 자치회비 : 환불 없음
다. 환불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됨.
9. 기타안내
가. 입주포기자 및 중간퇴관생 발생 등의 사유로 인하여, 입주 전 또는 학기 중 호실변경 (관실이동)이 있을 수 있음.
나. 생활관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온수공급 시간제를 실시 운영하며,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입주안내 공고문 참조
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상세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☎053-810-8004~5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 ☞ 월~금 09:00~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, 공휴일 휴무
2022. 7. 6.
생 활 관 장